|
| | | | | | |
|
|
| 88 | | 한국어 다층적 의미장의 예를 찾아보고 도식적으로 제시하여 보시오. | | 2022-01-09 | |
|
|
| 87 | | 한국어 교재 중 두 권을 선택하여 한글 자모와 그 발음 교육을 위해 ... | | 2022-01-09 | |
|
|
| 86 | | 한국사회에 산재한 과거 청산의 문제를 해소할 수 있다면 어떤 문제를... | | 2022-01-09 | |
|
|
| 85 | | 학습자수준 초급, 중급, 고급 주제를 정하고 실제적 자료를 실제 교육... | | 2022-01-09 | |
|
|
| 84 | | 학문 목적을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과정 계획하기 | | 2022-01-09 | |
|
|
| 83 | | 직업 목적 한국어 교육과 학문 목적 한국어 교육의 특징(교육 내용, ... | | 2022-01-09 | |
|
|
| 82 | | 문화동화자(문화감지도구) 수업을 위한 질문의 예를 구성해 봅시다. | | 2022-01-09 | |
|
|
| 81 | | 매체를 활용한 어휘교육 관련 논문 1편을 요약하고 매체를 활용한 어... | | 2022-01-09 | |
|
|
| 80 | | 말하기 활동을 위한 활동지 작성 과제입니다. 과제 활동 유형 중 ‘정... | | 2022-01-09 | |
|
|
| 79 | | 관광 및 한국어 학습을 목적으로 3주 동안 한국을 방문한 초급 한국어... | | 2022-01-09 | |
|
|
| 78 | | 한국어능력시험(TOPIK)의 쓰기 유형을 분석해 봅시다. | | 2022-01-06 | |
|
|
| 77 | | 한국어 용언의 불규칙 활용에 대해 서술하십시오 | | 2022-01-06 | |
|
|
| 76 | | 초급, 중급, 고급 중 하나의 학습자 수준, 학습 목적 등을 고려하여 ... | | 2022-01-06 | |
|
|
| 75 | | 중급에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시험을 각 3문제씩(12문제) 유형... | | 2022-01-06 | |
|
|
| 74 | | 초급 단계의 한국어 능력 시험 초급 목표, 한국 문화 항목, 한국 문화... | | 2022-01-0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