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연무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한국어교원 > 20,000 포인트 > 상세보기

한국어교원

  • 15,000 포인트
  • 20,000 포인트

한국어교원 20,000p

2022-01-06 17:44:16

초급, 중급, 고급 중 하나의 학습자 수준, 학습 목적 등을 고려하여 총 10개 단원의 교수요목을 구성하시오

조회수 51 추천수 7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20-000
 

주제

  • 초급, 중급, 고급 중 하나의 학습자 수준, 학습 목적 등을 고려하여 총 10개 단원의 교수요목을 구성하시오

     
 

목차

  • 서론
  • 본론

■ 교수요목 설계의 원리

■ 학습자 수준과 학습 목적

■ 교수요목의 예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문화교육은 언어교육과 병행하면서 학습자들이 배우려고 하는 말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여 실제적인 의사소통에 도움이 되도록 한다는 점에서 필요성을 가진다. 또한, 학습자들이 배우려고 하는 말을 배우는 과정에서 그 문화를 오해하지 않고 잘 받아들이고 그 나라의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여 언어

...중략
  • 본론

■ 교수요목 설계의 원리

 

문화 교수요목 설계에 앞서 교육내용 범주를 선정하는데 기준이 되는 교수요목 유형을 선정해야 한다. 이(異)문화 간 의사소통 능력을 위한 한국 문화교육이라는 전제하에 설계되어야 하는 교수요목은 의사소통 중심 교수요목이다. 1970년대 이후 언어 교육의 목표가 의사소통 능력에 초점을 두게 되면서 의사소통식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초급, 중급, 고급 중 하나의 학습자 수준, 학습 목적 등을 고려하여.hwp 352 KB 2022-01-06 17:44:14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