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8 |
|
0 |
|
2024-04-18 |
|
|
|
|
|
8 |
|
0 |
|
2024-04-18 |
|
|
|
|
|
10 |
|
0 |
|
2024-04-18 |
|
|
|
|
|
8 |
|
0 |
|
2024-04-18 |
|
|
|
|
|
10 |
|
0 |
|
2024-04-18 |
|
|
|
|
|
10 |
|
0 |
|
2024-04-18 |
|
|
|
|
|
11 |
|
0 |
|
2024-04-18 |
|
|
|
[ 경영학 5,000p ] |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하나를 선택하여, 그 광고의 상품 및 브랜드, 크리... |
주제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하나를 선택하여, 그 광고의 상품 및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실행 형식(공포, 유머, 패러디, 온정, 성, 비교, 증언, 생활의 단면, 실연)에 대해 설명하고, 해당 광고를 본 후 귀하의 해... |
|
|
7 |
|
0 |
|
2024-04-18 |
|
|
|
|
|
25 |
|
0 |
|
2024-04-18 |
|
|
|
|
|
5 |
|
1 |
|
2024-04-18 |
|
|
|
|
|
7 |
|
0 |
|
2024-04-18 |
|
|
|
|
|
10 |
|
2 |
|
2024-04-18 |
|
|
|
|
|
3 |
|
1 |
|
2024-04-18 |
|
|
|
|
|
6 |
|
0 |
|
2024-04-18 |
|
|
|
|
|
2 |
|
1 |
|
2024-04-18 |
|
|
|
|
|
2 |
|
0 |
|
2024-04-18 |
|
|
|
|
|
2 |
|
1 |
|
2024-04-18 |
|
|
|
|
|
6 |
|
7 |
|
2024-04-18 |
|
|
|
|
|
5 |
|
10 |
|
2024-04-18 |
|
|
|
|
|
2 |
|
0 |
|
2024-04-18 |
|
|
|
|
|
1 |
|
1 |
|
2024-04-18 |
|
|
|
|
|
4 |
|
1 |
|
2024-04-18 |
|
|
|
|
|
5 |
|
1 |
|
2024-04-18 |
|
|
|
|
|
2 |
|
0 |
|
2024-04-18 |
|
|
|
|
|
1 |
|
0 |
|
2024-04-18 |
|
|
|
|
|
1 |
|
0 |
|
2024-04-18 |
|
|
|
|
|
2 |
|
0 |
|
2024-04-18 |
|
|
|
|
|
1 |
|
0 |
|
2024-04-18 |
|
|
|
|
|
1 |
|
0 |
|
2024-04-18 |
|
|
|
|
|
2 |
|
0 |
|
2024-04-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