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49 |
|
15 |
|
2024-04-18 |
|
|
|
|
|
77 |
|
17 |
|
2024-04-18 |
|
|
|
|
|
53 |
|
12 |
|
2024-04-18 |
|
|
|
|
|
40 |
|
12 |
|
2024-04-18 |
|
|
|
|
|
39 |
|
15 |
|
2024-04-18 |
|
|
|
|
|
78 |
|
17 |
|
2024-04-18 |
|
|
|
[ 경영학 5,000p ] |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하나를 선택하여, 그 광고의 상품 및 브랜드, 크리... |
주제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하나를 선택하여, 그 광고의 상품 및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실행 형식(공포, 유머, 패러디, 온정, 성, 비교, 증언, 생활의 단면, 실연)에 대해 설명하고, 해당 광고를 본 후 귀하의 해... |
|
|
44 |
|
20 |
|
2024-04-18 |
|
|
|
|
|
224 |
|
38 |
|
2024-04-18 |
|
|
|
|
|
157 |
|
42 |
|
2024-04-18 |
|
|
|
|
|
175 |
|
37 |
|
2024-04-18 |
|
|
|
|
|
119 |
|
38 |
|
2024-04-18 |
|
|
|
|
|
108 |
|
34 |
|
2024-04-18 |
|
|
|
|
|
101 |
|
28 |
|
2024-04-18 |
|
|
|
|
|
83 |
|
30 |
|
2024-04-18 |
|
|
|
|
|
86 |
|
38 |
|
2024-04-18 |
|
|
|
|
|
92 |
|
30 |
|
2024-04-18 |
|
|
|
|
|
106 |
|
36 |
|
2024-04-18 |
|
|
|
|
|
126 |
|
44 |
|
2024-04-18 |
|
|
|
|
|
111 |
|
33 |
|
2024-04-18 |
|
|
|
|
|
87 |
|
29 |
|
2024-04-18 |
|
|
|
|
|
117 |
|
29 |
|
2024-04-18 |
|
|
|
|
|
96 |
|
29 |
|
2024-04-18 |
|
|
|
|
|
53 |
|
8 |
|
2024-04-18 |
|
|
|
|
|
39 |
|
8 |
|
2024-04-18 |
|
|
|
|
|
40 |
|
7 |
|
2024-04-18 |
|
|
|
|
|
40 |
|
10 |
|
2024-04-18 |
|
|
|
|
|
42 |
|
9 |
|
2024-04-18 |
|
|
|
|
|
40 |
|
10 |
|
2024-04-18 |
|
|
|
|
|
38 |
|
7 |
|
2024-04-18 |
|
|
|
|
|
37 |
|
7 |
|
2024-04-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