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58 |
|
6 |
|
2023-05-11 |
|
|
|
|
|
95 |
|
8 |
|
2023-05-11 |
|
|
|
|
|
87 |
|
6 |
|
2023-05-11 |
|
|
|
|
|
49 |
|
5 |
|
2023-05-11 |
|
|
|
|
|
35 |
|
2 |
|
2023-05-11 |
|
|
|
|
|
|
267 |
|
14 |
|
2023-05-10 |
|
|
|
|
|
357 |
|
22 |
|
2023-05-10 |
|
|
|
|
|
71 |
|
12 |
|
2023-05-10 |
|
|
|
|
|
|
|
|
42 |
|
4 |
|
2023-05-10 |
|
|
|
|
|
|
80 |
|
14 |
|
2023-05-10 |
|
|
|
|
[ 보육교사 7,000p ] |
아동발달을 생애주기에 따라 나누고(신생아기, 영아기, 유아기, 아동기, 청... |
주제
아동발달을 생애주기에 따라 나누고(신생아기, 영아기, 유아기, 아동기, 청소년기), 각 발달영역(신체운동발달, 인지발달, 언어발달, 정서발달, 사회성발달)별 일반적 발달을 서술하고, 본인의 발달수준... |
|
|
78 |
|
6 |
|
2023-05-10 |
|
|
|
|
|
106 |
|
6 |
|
2023-05-10 |
|
|
|
|
|
98 |
|
12 |
|
2023-05-10 |
|
|
|
|
|
58 |
|
2 |
|
2023-05-10 |
|
|
|
|
|
|
36 |
|
0 |
|
2023-05-10 |
|
|
|
|
|
|
|
101 |
|
16 |
|
2023-05-10 |
|
|
|
[ 사회복지사 7,000p ] |
COVID-19로 인해 학생들은 아동학대, 방임, 결식, 인터넷 중독, 학력 미달,... |
주제
COVID-19로 인해 학생들은 아동학대, 방임, 결식, 인터넷 중독, 학력 미달, 사회적인 고립 등 다양한 문제에 노출되었습니다. 코로나로 겪게 된 학생들의 가장 큰 취약점이나 문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
|
|
273 |
|
14 |
|
2023-05-10 |
|
|
|
|
|
141 |
|
17 |
|
2023-05-10 |
|
|
|
|
|
217 |
|
19 |
|
2023-05-1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