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237 | | 아동의 정의를 정리하고 현대사회에서의 아동의 지위와 권리 변화에 ... | | 63 | | 2022-11-07 | |
|
|
| 236 | | 통합교실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에 장애유아도 이해하고 참여하도록 하... | | 346 | | 2022-11-03 | |
|
|
| 235 | | DSM-5의 자폐스펙트럼장애 진단 기준(APA, 2013, pp. 50-51)을 참고하... | | 242 | | 2022-11-03 | |
|
|
| 234 | | 학교, 교육청, 지역사회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위기상황에 노출된... | | 149 | | 2022-11-03 | |
|
|
| 233 | | 3주 1강에서 레지오 에밀리아 프로그램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레지오 ... | | 88 | | 2022-11-01 | |
|
|
| 232 | | 영아발달을 촉진시키는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영아발달 학습... | | 62 | | 2022-10-28 | |
|
|
| 231 | | 우리나라와 외국의 보육제도를 비교하고, 앞으로 우리 보육제도의 보... | | 107 | | 2022-10-28 | |
|
|
| 230 | | 영아의 일상생활경험이 교육적 의의를 갖기 위한 원리를 그 예를 들어... | | 53 | | 2022-10-28 | |
|
|
| 229 | | 장애 영유아 중 지적장애, 자폐범주성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서행동장... | | 78 | | 2022-10-28 | |
|
|
| 228 | | 아동기에는 발달의 질적 양적 성장을 위하여 외부로부터 다양한 활동... | | 71 | | 2022-10-25 | |
|
|
| 227 | | 동일한 생활 주제를 선정하여 만 2세, 만 4세의 하루 일과를 각각 계... | | 60 | | 2022-10-25 | |
|
|
| 226 | | 프로젝트 접근법에서 주제선정이란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어... | | 120 | | 2022-10-25 | |
|
|
| 225 | | 영유아기 바람직한 상호작용의 목적과 중요성에 대해 기술하고, 일상... | | 82 | | 2022-10-21 | |
|
|
| 224 | | 영유아 발달의 두 가지 이상 이론을 선택하여 영아의 발달을 성숙에 ... | | 75 | | 2022-10-21 | |
|
|
| 223 | | 영유아의 성장과 발달을 평가할 수 있는 방법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 | | 55 | | 2022-10-2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