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2-01-11 14:26:16

제품을 선정해서 시장을 세분화해 봅시다.

조회수 73 추천수 8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 제품을 선정해서 시장을 세분화해 봅시다.
 

목차

  • 서론
  • 본론

STP의 개념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표적시장의 선정(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래미안 : 브랜드 소개

STP 전략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시장세분화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개념 파악이 선행되어야 한다. 먼저 시장은 생산자와 소비자가 제품 및 서비스를 서로 교환하는 장소를 나타내며, 마케팅에서의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중략)

 

  • 본론

STP의 개념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신제품을 통해서 진입하고자 하는 시장은 경쟁제품, 고객의 니즈, 인구 통계, 소비자 태도 등 매우 복잡하게 세분화되어 있다. 따라서 기업에서는 출시 전에 시장을 명확히 파악하고, 경쟁제품과 자사제품의 위치를 선정하여...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제품을 선정해서 시장을 세분화해 봅시다.hwp 347 KB 2022-01-11 14:26:14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