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2-11-17 13:19:58

수업을 통해 변화한 청소년에 대한 나의 감정, 생각, 행동은 무엇이 있는지 기술하시오

조회수 48 추천수 10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수업을 통해 변화한 청소년에 대한 나의 감정, 생각, 행동은 무엇이 있는지 기술하시오

 

 

 

 

 

 

 

 

서론

 

국제적으로 청소년(youth)이란 아동(a child)이나 성인(anadult)과는 구별되는 젊은이를 지칭하는 연령적 정의로 개념 지어지고 있다. 물론 아동, 청소년, 성인의 개념은 연령이라는 획일적 잣대보다는 그 국가․사회에서 부여된 역할에 따른 구분으로서의 성격이 강하다. 즉, 일반적으로 아동은 의존적 존재로서

중략
 
 
 
 
 
 
 
 
 
 

본론

 

■ 청소년을 바라보는 사회의 관점

 

1) 심리학적 관점

 

심리학에서는 청소년을 14~15세경부터 22~23세까지로 규정하고 소년을 초등학교까지의 연령에 해당된다고 설명한다. 버기스(Bergius)와 로스(Roth)의 심리학적 견해에 따르면 사춘기와 청소년의 개념은 서로 밀접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이를 보면 12~20세까지의 급성장 기간이 청소년시기임을 알 수 있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수업을 통해 변화한 청소년에 대한 나의 감정, 생각, 행동은 무엇이 있는지 기술하시오.hwp 328.5 KB 2022-11-17 13:19:55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