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사회복지사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사회복지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사회복지사 7,000p

2022-09-26 14:35:16

아동 상담의 과정 및 유형에 대해 기술하고, 교실에서 문제 행동을 보이는 유아에 대한 지도 방안을 기술하시오.

조회수 167 추천수 1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아동 상담의 과정 및 유형에 대해 기술하고, 교실에서 문제 행동을 보이는 유아에 대한 지도 방안을 기술하시오.

1. 아동 상담의 과정 및 유형에 대해 기술하시오.

2. 교실에서 문제 행동을 보이는 유아에 대한 지도 방안에 대해 상세히 기술 하시오.

3. 본인의 의견 및 견해는 결론 부분에 꼭 기술하시오.

 
 
 
 
 
서론
 

상담이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전문적 훈련을 받은 사람과의 대면관계에서, 생활과제의 해결과 사고, 행동 및 감정측면의 인간적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학습과정이다. 인간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시간의 흐름과 함께 변화가 수반되는 것이 상담이기 때문에 과정 없는 상담이란 존재할 수 없다. 그러므로 상

중략
 
 
 
 
 
 
본론
 

■ 아동상담의 일반적 과정

 

1) 상담 초기 단계(상담관계의 형성)

 

상담의 초기단계에서는 상담목표의 달성을 위한 상담방향이 결정된다. 상담자는 초기단계를 평가과정의 연장으로 생각해야 한다. 부모와의 부가적 만남, 아동과의 상호작용, 지속적이고 세심한 아동관찰을 통해 아동의 문제를 유발시켰던 주요 갈등의 근원은 무엇이며 이러한 갈등을 지속시키고 있는 환경은 무엇인지에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아동 상담의 과정 및 유형에 대해 기술하고, 교실에서 문제 행동을 보이는 유아에 대한.hwp 344.5 KB 2022-09-26 14:35:13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