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2-11-08 13:25:08

자기결정성 학습동기와 자아효능감의 이론적 내용을 정리하여 제시하고, 청소년기의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및 자아효능감과 학업성취와의 관계와 청소년의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및 자아효능감을 증진시킬 방안과 지도 사항을 작성하시오

조회수 49 추천수 5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자기결정성 학습동기와 자아효능감의 이론적 내용을 정리하여 제시하고, 청소년기의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및 자아효능감과 학업성취와의 관계와 청소년의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및 자아효능감을 증진시킬 방안과 지도 사항을 작성하시오

1.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및 자아효능감에 대한 이론적 내용 제시

2. 청소년기의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및 자아효능감과 학업성취와의 관계 제시

3. 청소년기의 학습동기 및 자아효능감 증진 방안과 지도 제시(자신의 견해가 기술되도록 할 것

4. 보고서 주제와 관련하여 시사점이나 느낀 점, 혹은 새롭게 깨달은 점 등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기술

 
 
 
 
 
 

서론

 

학업성취는 학교교육을 통하여 학습한 지식, 지적능력, 태도 가치관 등 학습결과의 총칭이다. 그러므로 학업성취에는 지적 영역의 학습결과만이 아니라 비지적 영역의 학습결과도 포함된다. 성취해야 할 일련의 학습과제를 교수-학습 과정에서 어느 정도 달성했는가를 말하는 것으로 학교 학습활동의 효율성을

중략
 
 
 
 
 
 
 
 
 
 

 

본론

 

■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자기결정성 학습동기는 자율성의 수준에 따라 ‘무동기, 외적 조절동기, 내사된 조절동기, 확인된 조절 동기, 통합된 조절 동기, 내재적 동기’의 동기유형을 갖는다. 무동기는 의지의 결핍 상태로 자기결정성이 전혀 없는 상태다. 외적 조절은 보상이나 처벌, 칭찬과 같은 외적요인에 의해 행동하는 것으로 활동 그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자기결정성 학습동기와 자아효능감의 이론적 내용을 정리하여 제시하고.hwp 336 KB 2022-11-08 13:25:05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0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5 23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65 6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77 13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3 17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