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7,000p |
2022-11-08 11:56:03 |
|
평생교육의 대상자 중 노인을 중심으로 평생교육적 관점에서 그 특성을 간단히 서술하고, 이들에게 필요한 평생교육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 가지씩 사례를 들어보라.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평생교육의 대상자 중 노인을 중심으로 평생교육적 관점에서 그 특성을 간단히 서술하고, 이들에게 필요한 평생교육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 가지씩 사례를 들어보라.
서론
현대 사회의 물질적인 가치 기준과 노년에 대한 선입견은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부정적인 기제가 되어 생애 후반의 가치를 상실하고 망각하게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년은 지난 생애를 기반으로 인생 최고의, 그리고 최종의 성숙을 이루어야 하는 시기라는 점에는 변함이 없다. Erikson은 노년에 이러
중략
본론
■ 노인 평생학습의 의미
평생교육(lifelong education)은 ‘평생학습’이라는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다양한 교육을 실천해 나가는 데 제시될 수 있는 조직적이고 과정적인 안내지침이다. 다시 말해, 평생교육은 평생학습을 가능하게 하는 기제를 확보하고 그것을 위해 가능한 모든 교육자원과 제도 혹은 장치를 동원하고 조직함으로써 인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