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광고정보원의 속성 중 신체적 매력성과 심리적 매력성은 항상 일치한다고 판단 하십니까?
서론
디지털 환경의 도래로 셀 수 없이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에 대한 정보가 쏟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은 선택 과잉의 시대를 맞이하였다. 심지어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쉽게 의사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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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론
■ 광고정보원의 개념
광고는 광고료를 받은 광고정보원이 광고주와 광고 제작자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광고정보원은 기본적으로 광고 메시지 전달자라는 의미이다. 정보원은 공신력의 속성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전문성과 신뢰성으로 이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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