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SNS 활동 중 발견한 제품판매 관련 SNS PR 마켓팅 우수사례를 선정하고 우수하다고 느낀 이유와 추가적으로 보완할 내용 등을 분석하여 사진(그림)파일과 함께 설명하여 제출. 과제 내용에는 자신의 의견이 분명히 드러나도록 기술하여야 하고, 자료를 토대로 간단하게 나의 업무 계획도 함께 작성.
서론
소셜 미디어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는 사용자가 소비자가 되고 소비자가 사용자가 되는 구조 속에서 자연스럽게 스스로 매개체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우리 생활 속에서 삶의 질을 향상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보급과 SNS를 이용하는 이용자가 급증함에 따라 이를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기업
중략
본론
■ <홈플러스> SNS마케팅 사례 분석
자주 챙겨봤던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었다. 성인 1인당 연평균 독서량이 8.3권인 우리나라에서 ‘제발 책 내주세요’라며 극찬받던 인스타그램 페이지다. 얼마나 소장하고 싶은 글이 올라오길래 이런 댓글까지 달릴까. 놀랍게도 이 페이지의 정체는 홈플러스 ‘더 클럽’의 공식 인스타그램이었다.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