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5,000p

2021-12-09 14:04:00

첫 번째는 지나친 스마트폰에 의존상태에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프로그램을 기획하고자 할 때 어떠한 기획 유형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는지 그것에 대해 제시하시오.

조회수 16 추천수 3 댓글수 0 스크랩수 1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첫 번째는 지나친 스마트폰에 의존상태에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프로그램을 기획하고자 할 때 어떠한 기획 유형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는지 그것에 대해 제시하시오.

 

 

 

서론

 

프로그램은 특정 목표를 성취하기 위한 활동들의 집합이자 일련의 상호의존적인 활동을 의미하며, 기획은 어떠한 행동이 취해지기 전에 ‘해야 할 일과 그 일을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을 뜻한다. 프로그램 기획은 앞서 설명한 두 단어의 개념을 결합한 것으로서, ‘프로그램에 대한 기획의 일반적이고 포괄적 과정의 적용’을 일컫는다.

<중략>

 

 

본론

 

■ 청소년의 스마트폰 중독 실태

 

우리나라 10~19세 청소년 10명 중 3명인 30%는 스마트폰 의존도가 지나친 '과의존 위험군', 3.6%는 의존도가 아주 높은 '고위험군'에 속한다. 중학생의 경우 10명 중 3명꼴인 34.3%가 스마트폰 과의존 위험군에 속하고, 고등학생이 28.7%, 초등학생이 22.0%로 뒤를 이었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첫 번째는 지나친 스마트폰에 의존상태에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hwp 346 KB 2021-12-09 14:03:58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