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육교사 7,000p |
2022-01-11 16:57:01 |
|
수개념의 이해와 발달을 설명하고 수개념 중 일대일 대응, 수세기에 대해 조사하여 서술하시고 어린이집에서 일대일 대응의 사례와 수세기를 사례를 본인의 의견을 포함하여 서술하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수개념의 이해와 발달을 설명하고 수개념 중 일대일 대응, 수세기에 대해 조사하여 서술하시고 어린이집에서 일대일 대응의 사례와 수세기를 사례를 본인의 의견을 포함하여 서술하시오
서론
유아교육과정은 수학적 탐구를 ‘유아들이 일상생활에서 경험하는 여러 가지 사물과 사건을 직접 분류해 보고, 비교해 보고, 관계를 찾아보는 등의 구체적인 조사 활동을 통하여 수학적인 기초 능력과 태도를 기르기 위한 것이다.’라고 정의한다. 이는 영유아의 수학 학습이 일상생활 그 자체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뜻한
중략
본론
■ 수개념의 이해와 발달
1) 총체적비교단계
첫 단계에 있는 유아는 단지 집합의 일반적인 형태, 즉 더 길어졌느냐 혹은 더 짧아졌느냐, 더 넓어졌느냐 혹은 좁아졌느냐 등과 같이 전체적 관계에만 관심을 둔다. 유아는 자신이 지각할 수 있고 평가하려는 전체를 분리할 필요를 느끼지 않거나 혹은 분리할 수 없거나 한다. 경험이 유아에게 구별하도록 강요하지 않는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img/ico_bullet_01.gif)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