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7,000p |
2022-09-01 15:30:26 |
|
평생교육법에서 제시하고 있는 평생교육의 6영역에 대해 설명하고, 6영역 외에 추가되어야 할 영역이 있는지, 있다면 무엇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에 대하여 논하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평생교육법에서 제시하고 있는 평생교육의 6영역에 대해 설명하고, 6영역 외에 추가되어야 할 영역이 있는지, 있다면 무엇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에 대하여 논하시오.
서론
우리나라의 평생교육은 6대 영역으로 분류할 수 있다. 첫째, 학력보완교육이다. 초·중등교육법, 고등교육법, 평생교육법에 명시된 소정의 학력을 인정받는 데 필요한 이수단위 및 학점과 관련된 학력인증 평생교육이다. 둘째, 기초문해교육이다. 한글을 읽고 쓸 수 있도록 하는 문자해득능력과 생활 속에서
중략
본론
■ 평생교육의 6영역
1) 학력보완교육
근대 이후 학교교육은 대개 일정한 단계로 나누어져 있고 선발 과정을 거쳐 기회를 부여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선발 과정에는 주로 이전단계 학업성취 등의 지표가 사용되며, 시험이라는 평가기제를 통해 이루어진다. 진학-졸업은 각 단계의 학교교육(초등교육, 중등교육, 고등교육)이 의도한 바를 획득한 능력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