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기관의 홍보활동은 기관사명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긴밀한 관계를 구축, 유지하기 위해 이루어집니다. 사회복지기관의 홍보전략과 실제 사례를 제시하고 그와 관련한 학우님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비영리기관으로서 사회복지관이 가져야 하는 지역사회 홍보활동은 영리를 추구하는 기업체와는 차이를 두어야 할 것이다. 일차적으로 기업에서 실시하는 홍보활동이라 함은 영리를 목적으로 일방적인 상품개발과 판매활동, 이익을 중요시하는 지역사회 관계망 형성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지역사회복지관에서 실시하는
중략
본론
■ 사회복지기관의 홍보전략
사회복지기관에서의 홍보활동은 기관사명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긴밀한 관계를 구축, 유지하기 위해 이루어진다.
일반적으로 마케팅을 기획하고 실행에 옮기는 다양한 전략들을 구성함에 있어서 전통적으로 마케팅 믹스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