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목차
■ 버즈 마케팅의 개념
■ 버즈 마케팅 성공사례
■ 버즈 마케팅의 성공 전략
■ 버즈 마케팅의 활용 방안
■ 나의 의견
본문 내용
수많은 브랜드들이 소비자 눈을 현혹시키기 위해서 쉴 새 없이 광고를 내보낸다. 광고는 자신의 특성을 나타내기 위해 자신의 좋은 점들을 늘어놓는다. 그러나 사람들은 더 이상 광고를 믿지 않는다. 그 대안으로 자신의 지인, 친구의 소비경험을 참고하려고 한다. 주변 사람들의 소비경험이 전문적인 것이 아니라도 다
...중략
■ 버즈 마케팅의 개념
지금 마케터들에 있어 가장 큰 과제는 광고를 성가시게 생각하는 세대와 대화하는 방법을 찾는 일이다. 그 방법 중 하나로 제시되는 것은 최근 급속히 주류가 되고 있는 버즈 마케팅이다. 입소문 전략은 종종 전통적인 매체보다 값이 싸며, 상대적으로 씨를 뿌리고 거두기가 쉽고, 라디오와 텔레비전 광고보다 50% 더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