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기업에서 '영유아(0세~4세)를 겨냥한 새로운 형태의. 출산, 유아용품 분야'로의 진출을 고려하고있다. 현재출산, 유아용품 시장이 효과적으로 세분화되었는지를 세분화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귀사의 진출여부를 결정하는 내용을 서술하시오
서론
시장세분화는 현재 마케팅 분야에서 실무적으로 또는 학문적으로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이슈 중 하나이다.많은 기업들은 시장세분화 자체 혹은 그 결과의 활용 문제에 대해 기업의 핵심적인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꼽고 있다. 로레알(Loreal)의 최고경영자(CEO)였던 린제이 오언 존스의 “시장세분화로 성과가향상되
중략
본론
■ 유아용품 시장 분석
우리나라 합계 출산율이 2025년 0.5명대까지 낮아질 수 있다는 정부 공식 발표가 나왔음에도 유아용품 관련주는 오히려 주식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2020년 유아용품 시장 규모는 4조원을 넘어섰다. 2015년 2조4000억원이던 데서 거의 2배 성장한 것이다. 유아용품 시장의 주요상품은 0세-3세 영유아를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