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2-08-19 10:15:15

기업에서 "영유아(0세~4세)를 겨냥한 새로운 형태의. 출산, 유아용품 분야"로의 진출을 고려하고있다. 현재출산, 유아용품 시장이 효과적으로 세분화되었는지를 세분화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귀사의 진출여부를 결정하는 내용을 서술하시오

조회수 92 추천수 12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기업에서 '영유아(0세~4세)를 겨냥한 새로운 형태의. 출산, 유아용품 분야'로의 진출을 고려하고있다. 현재출산, 유아용품 시장이 효과적으로 세분화되었는지를 세분화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귀사의 진출여부를 결정하는 내용을 서술하시오

 

 

서론

 

시장세분화는 현재 마케팅 분야에서 실무적으로 또는 학문적으로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이슈 중 하나이다.많은 기업들은 시장세분화 자체 혹은 그 결과의 활용 문제에 대해 기업의 핵심적인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꼽고 있다. 로레알(Loreal)의 최고경영자(CEO)였던 린제이 오언 존스의 “시장세분화로 성과가향상되

 

중략

 

 

본론

 

■ 유아용품 시장 분석

 

우리나라 합계 출산율이 2025년 0.5명대까지 낮아질 수 있다는 정부 공식 발표가 나왔음에도 유아용품 관련주는 오히려 주식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2020년 유아용품 시장 규모는 4조원을 넘어섰다. 2015년 2조4000억원이던 데서 거의 2배 성장한 것이다. 유아용품 시장의 주요상품은 0세-3세 영유아를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기업에서 영유아(0세-4세)를 겨냥한 새로운 형태의. 출산, 유아용품 분야로의 진출을 고려하고있다.hwp 358 KB 2022-08-19 10:15:10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