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2-08-02 16:53:04

Simonson(2001)의 연구에 따르면, 교사들이 원격교육에 관련되기를 꺼려하는 이유가 두려움, 훈련, 시간 및 요구되는 변화였다. 이는 훈련에 대한 필요성, 지원 요구 및 지원 부족, 요구되는 시간 및 과정에 대한 두려움 등과 같은 장애물들로 표현될 수 있다. 이러한 장애물들을 각각 설명하고 가능한 해결책을 서술하시오.

조회수 45 추천수 12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원격교육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의 장애물 이해

Simonson(2001)의 연구에 따르면, 교사들이 원격교육에 관련되기를 꺼려하는 이유가 두려움, 훈련, 시간 및 요구되는 변화였다. 이는 훈련에 대한 필요성, 지원 요구 및 지원 부족, 요구되는 시간 및 과정에 대한 두려움 등과 같은 장애물들로 표현될 수 있다. 이러한 장애물들을 각각 설명하고 가능한 해결책을 서술하시오.

 

 

 

 

서론

 

정보통신공학으로 인한 변화는 교육 환경에서도 예외 없이 나타나고 있다. 첨단 정보사회에서의 학교교육은 교과서와 칠판 중심의 수업방식에서 벗어나 각종 첨단 기술을 이용한 융통성 있는 수업방식으로 발전되고 있으며, 더 나아가 물리적 공간의 개념과 대비되는 사이버 공간에서의 활발한 상호작용을 통

중략
 
 
 
 
본론
 

■ 원격교육의 이해

 

원격교육은 원래 통신교육에서 발전되어 온 개념으로 교사와 학습자가 직접 대면하지 않은 상태에서 인쇄교재, 방송교재, 오디오나 비디오교재 등을 매개로 하여 교수 학습 활동이 이루어지는 형태의 교육으로 정의되며 의사소통을 매개하기 위해 기술공학 매체가 있어야 하는 독특한 대화의 형식이며 조직, 체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Simonson(2001)의 연구에 따르면, 교사들이 원격교육에 관련되기를 꺼려하는.hwp 334.5 KB 2022-08-02 16:52:59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