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박무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한국어교원 > 20,000 포인트 > 상세보기

한국어교원

  • 15,000 포인트
  • 20,000 포인트

한국어교원 20,000p

2022-01-05 23:43:20

학습자 자신이 제2외국어를 학습했을 때 경험한 말하기 학습에서 사용했던 효과적인 학습 방법이나 어려웠던 점을 상세히 기술하고, 이것을 토대로 한국어 학습자에게 말하기 교육에서 제시할 효과적인 교수 "학습 방법"을 정리해서 제출하십시오.

조회수 41 추천수 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20-000
 

주제

  • 학습자 자신이 제2외국어를 학습했을 때 경험한 말하기 학습에서 사용했던 효과적인 학습 방법이나 어려웠던 점을 상세히 기술하고, 이것을 토대로 한국어 학습자에게 말하기 교육에서 제시할 효과적인 교수 '학습 방법'을 정리해서 제출하십시오.

     
 

목차

  • 서론
  • 본론

■ 나의 영어 학습 경험

■ 효과적인 교수학습방법: 과제중심 교수법

■ 과제중심 교수법의 절차

■ 과제중심 교수법의 장점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과제중심 교수법은 언어 교수법에 있어서 설계와 교수의 핵심 단위로서 과업의 사용을 기본으로 하는 접근법을 말한다. 1980년대부터 의사소통언어교수법의 발달과 함께 각광을 받고 있다. 과제중심 교수법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과제중심 교수법은 잠재력이 강하고 광범위하게 적용될 수

...중략
  • 본론

■ 나의 영어 학습 경험

 

초중고 시절 영어수업은 교사중심의 일방향적 수업이었다. 이러한 수업은 학생이 교사의 질문에 정답을 말하는 방식으로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영어로 소통하는 기회가 적고 실수하는 것에 대한 부끄러움으로 영어로 말하는 것을 피하게 된다. 나 역시 그랬다. 나는 영어에 대한 부담감이 컸으며, 결국 영어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학습자 자신이 제2외국어를 학습했을 때 경험한 말하기 학습에서.hwp 335.5 KB 2022-01-05 23:43:14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