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눈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사회복지사 > 상세보기

사회복지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사회복지사 3,000p

2023-07-17 15:12:14

사회복지조직의 홍보와 마케팅의 한계점에 대해 논하고 그에 따른 개선방향에 대해 상술하시오

조회수 146 추천수 10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3000
 

주제

  • 사회복지조직의 홍보와 마케팅의 한계점에 대해 논하고 그에 따른 개선방향에 대해 상술하시오

     
 

목차

  • 서론
  • 본론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개념

    ■ 홍보·마케팅의 한계점

    ■ 개선방향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사회복지마케팅은 클라이언트 등의 욕구 등 사회복지조직의 외부 욕구를 강조한다는 점에서, 기업의 내부욕구를 강조하는 기업마케팅과는 대비된다. 또한 목적에 있어서 사회복지마케팅의 경우 사회이익을 위해 봉사하는 비영리를 추구하는 반면, 기업마케팅의 경우는 이윤 추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마케팅

...중략

 

  • 본론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개념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은 클라이언트 등의 욕구 등 사회복지조직의 외부욕구를 강조한다는 점에서, 기업의 내부욕구를 강조하는 기업마케팅과 대비된다. 그리고 목적에 있어서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경우 사회이익을 위해 봉사하는 비영리를 추구하는 반면, 기업마케팅의 경우는 이윤추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사회복지조직의 홍보와 마케팅의 한계점에 대해 논하고 그에 따른 개선방향에.hwp 322.5 KB 2023-07-17 15:12:11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