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교원 15,000p |
2022-01-26 17:50:49 |
|
실제성 있는 읽기 자료에 대한 이론을 검토하고, 한국어 숙달도 초급, 중급, 고급에 맞는 읽기 자료를 문학작품을 비롯한 주변의 읽기 자료 중에 선정하십시오.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밝히십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
실제성 있는 읽기 자료에 대한 이론을 검토하고, 한국어 숙달도 초급, 중급, 고급에 맞는 읽기 자료를 문학작품을 비롯한 주변의 읽기 자료 중에 선정하십시오.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밝히십시오.
목차
■ 읽기자료 텍스트의 실제성
■ 단계별 실제성 있는 읽기자료
본문 내용
언어에는 표현 기능인 말하기와 쓰기, 이해 기능인 듣기와 읽기가 있다. 이 언어의 네 영역 모두 생활 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지만 그 중 읽기가 생활 속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생활하면서 많은 읽기 자료들을 접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쉽게는 표지판, 문자 메시지, 편지 등
...중략
■ 읽기자료 텍스트의 실제성
사전적 의미에서 ‘실제성’ 이란 언어 교수 자료가 자연언어(문어 또는 구어) 의 특징을 지니고 있는 정도, 즉 자료가 얼마나 현실 - 생활에 사용되는 실제 자료와 유사한가 하는 정도, 신문이나 잡지 등으로부터 취한 텍스트와 일상적인 라디오와 tv 프로그램으로부터 취한 자연언어 테이프 등을 실제적 텍스트라고 한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