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3,000p

2021-12-28 11:29:02

관광자행동의 환경적 영향 중 사회계층을 고려한 신혼여행 관광상품을 상류층과 서민층으로 나누어 마케팅전략을 제시하시오. 문항출제목표 관광상품의 구성에 있어 사회계층의 특성에 따라 차별적으로 접근하는 마케팅전략이 요구된다 사회계층의 개념 20% 서민층과 상류층의 특성 20% 신혼여행 관광상품의 제시 20% 서민층, 상류층의 신혼여행에 대한 마케팅전략 제시 40%

조회수 26 추천수 7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주제

 

관광자행동의 환경적 영향 중 사회계층을 고려한 신혼여행 관광상품을 상류층과 서민층으로 나누어 마케팅전략을 제시하시오.

 

문항출제목표

관광상품의 구성에 있어 사회계층의 특성에 따라 차별적으로 접근하는 마케팅전략이 요구된다

 

사회계층의 개념 20%

서민층과 상류층의 특성 20%

신혼여행 관광상품의 제시 20%

서민층, 상류층의 신혼여행에 대한 마케팅전략 제시 40%

 

서론

 

사회계층은 한 사회 안에서 구별되는 인간 집단을 말한다. 사회계층은 상, 중, 하로 나뉠 수 있는데 제일 위에 있는 계층을 상류층, 제일 하위에 있는 층을 서민층이라 한다. 서민층은 학술적 정의는 없지만, 국어사전에는 ‘경제적으로 중류 이하의 넉넉지 못한 생활을 하는 사람’으로 나와 있다.

<중략>

 

본론

 

■ 신혼여행상품의 분류

 

신혼여행상품을 분류해 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단체 신혼여행으로 결혼이 주로 주말과 휴일에 이루어지며, 결혼이 집중되는 요인을 활용하여 여행사들은 주로 토, 일요일에 일반 패키지 상품과 같은 판매방식으로 신혼 여행객만을 위하여 특화된 단체 여행상품을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관광자행동의 환경적 영향 중 사회계층을 고려한 신혼여행 관광상품을 상류층과 서민층으로.hwp 347.5 KB 2021-12-28 11:28:58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