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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7,000p |
2022-05-25 17:25: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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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환경분석은 크게 외부환경 분석과 내부환경 분석으로 구분가능합니다. 외부환경 분석의 3가지 하위 분석내용과 내부환경의 1가지 분석내용을 세부적으로 기술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4가지 하위 분석들(외부환경 분석틀 3개와 내부환경 분석틀 1개)을 기반으로 하여 본인의 회사를 최대한 자세하게 분석해 주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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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마케팅 환경분석은 크게 외부환경 분석과 내부환경 분석으로 구분가능합니다. 외부환경 분석의 3가지 하위 분석내용과 내부환경의 1가지 분석내용을 세부적으로 기술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4가지 하위 분석들(외부환경 분석틀 3개와 내부환경 분석틀 1개)을 기반으로 하여 본인의 회사를 최대한 자세하게 분석해 주시길 바랍니다.
서론
시장 환경 분석은 크게 거시환경 분석과 미시환경 분석으로 구분된다. 거시환경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경제, 기술 등 기획자가 통제할 수 없는 환경을 말한다. 거시환경을 분석하면 미리 위협 요소를 파악하고, 발견하지 못한 시장의 새로운 기회도 찾을 수 있다. 미시환경은 기업의 생산, 재무, 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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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론
■ 거시환경(시장) 분석
1) 사회적 환경
사회적 환경이란 인구통계, 출생률, 사망률, 평균수명, 교육수준, 사회계층 간 임금격차, 사회 각 영역의 인구 비율, 여성의 사회 진출, 문화적 태도, 문맹률, 관심, 믿음, 가치, 라이프 스타일 등을 의미한다. 사회적 환경 분석은 사회적 환경을 통해 타깃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새로운 트렌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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