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2-05-25 17:25:30

마케팅 환경분석은 크게 외부환경 분석과 내부환경 분석으로 구분가능합니다. 외부환경 분석의 3가지 하위 분석내용과 내부환경의 1가지 분석내용을 세부적으로 기술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4가지 하위 분석들(외부환경 분석틀 3개와 내부환경 분석틀 1개)을 기반으로 하여 본인의 회사를 최대한 자세하게 분석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94 추천수 1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마케팅 환경분석은 크게 외부환경 분석과 내부환경 분석으로 구분가능합니다. 외부환경 분석의 3가지 하위 분석내용과 내부환경의 1가지 분석내용을 세부적으로 기술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4가지 하위 분석들(외부환경 분석틀 3개와 내부환경 분석틀 1개)을 기반으로 하여 본인의 회사를 최대한 자세하게 분석해 주시길 바랍니다.

 
 
 
 
서론
 

시장 환경 분석은 크게 거시환경 분석과 미시환경 분석으로 구분된다. 거시환경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경제, 기술 등 기획자가 통제할 수 없는 환경을 말한다. 거시환경을 분석하면 미리 위협 요소를 파악하고, 발견하지 못한 시장의 새로운 기회도 찾을 수 있다. 미시환경은 기업의 생산, 재무, 인사,

중략
 
 
 
본론
 

■ 거시환경(시장) 분석

 

1) 사회적 환경

사회적 환경이란 인구통계, 출생률, 사망률, 평균수명, 교육수준, 사회계층 간 임금격차, 사회 각 영역의 인구 비율, 여성의 사회 진출, 문화적 태도, 문맹률, 관심, 믿음, 가치, 라이프 스타일 등을 의미한다. 사회적 환경 분석은 사회적 환경을 통해 타깃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새로운 트렌드를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마케팅 환경분석은 크게 외부환경 분석과 내부환경 분석으로 구분가능합니다.hwp 331.5 KB 2022-05-25 17:25:26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3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6 23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0 6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79 13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4 17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