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2-05-24 14:24:26

전통시장 활성화의 마케팅 전략 아니면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업종 하나를 선택하여 마케팅 전략에 관하여 레포트로 제출

조회수 38 추천수 9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전통시장 활성화의 마케팅 전략 아니면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업종 하나를 선택하여 마케팅 전략에 관하여 레포트로 제출

코로나 바이러스로 비대면(온라인)의 중심으로 활발하게 이동하여 기존 오프라인의 점포들의 어려움이 가중되어가고 있음, 물론 일부 전통시장이나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가게들도 배달업체를 통하거나 직접, 간접적으로 택배, 배민 등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나 한계점이 있어 보임, 따라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이나,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을 포괄적으로 향후 방안에 관하여 본인의 생각을 마케팅을 적용하여 실무적인 학습을 유도하기 위한 레포트임.

본인의 생각를 마케팅 활동과 연계하여 정리하여 제출할 것.

 

 

 

 

서론

 

전국의 지방자치단체에는 각 지역의 특성에 맞는 전통시장이 존재하고 있다. 전통시장은 지역의 특산품이나 수제품 등을 판매하면서 원주민들의 향수를 지켜주고 있다. 또한, 대량구매 등의 위험요소가 현저히 낮아 가정경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전통시장은 이러한 요소와 더불어 삶과 정서를 나누는 장소로서 지

중략
 
 
 
 
본론
 

■ 전통시장의 이해

 

통계청에 의하면, 전통시장이란 자연 발생적으로 또는 사회적·경제적 필요로 조성되고, 상품이나 용역의 거래가 상호신뢰에 기초하여 주로 전통적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장소로서 특별자치도지사·시장·군수·구청장이 인정하는 곳(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 제2조, 개정일 2012.12.11, 시행일 2013.6.12.)을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전통시장 활성화의 마케팅 전략 아니면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업종 하나를 선택하여 마케팅 전략에.hwp 359 KB 2022-05-24 14:24:2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0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5 23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65 6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77 13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3 17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