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5,000p |
2022-02-03 17:49:26 |
|
평생교육사의 역할과 책임에 대하여 말하고, 그 중에서 학습자의 요구와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멘토로서의 역할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구체적인 예를 들어 설명해 보라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평생교육사의 역할과 책임에 대하여 말하고, 그 중에서 학습자의 요구와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멘토로서의 역할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구체적인 예를 들어 설명해 보라
서론
평생교육은 가까운 동사무소에만 가더라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일반인들의 생활 속으로 널리 확산되어 있다. 그러나 평생교육의 양적 확산이 곧바로 평생학습의 질적 확산으로 이어졌다고는 말할 수 없다.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평생학습의 요구를 제대로 수용하기엔 아직도 부족한 것이 많다. 현재
중략
본론
■ 평생교육사의 개념
우리나라에서 ‘평생교육사’라는 용어를 사용하게 된 것은 그리 오래된일이 아니다. 사회교육법이 제정되기 전에는 사회교육이라는 용어도 제대로 정립되지 못하였고 그러한 교육시설에서 활동하는 교육자들이 담당하는 역할도 기관에 따라 다양했기 때문에 이들은 주로 ‘사회교육담당자’, ‘사회교육자’, ‘사회교육지도자’,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