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3,000p

2021-12-28 10:07:16

발달심리이론에 따른 학자들의 청소년의 정의. 자신이 동의하는 발달심리이론에 따른 학자들의 청소년의 정의를 찾아 기술하고 그 장단점을 논하시오.

조회수 30 추천수 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주제

 

발달심리이론에 따른 학자들의 청소년의 정의. 자신이 동의하는 발달심리이론에 따른 학자들의 청소년의 정의를 찾아 기술하고 그 장단점을 논하시오.

 

서론

 

청소년이란 누구인가? 그들은 무엇을 하는가? 그들이 형성하는 문화, 청소년 문화는 어떤 특성을 갖는가? 또한, 청소년은 어느 연령층에 속하는가? 이런 질문을 중심으로 청소년의 담론이 형성되어 왔다. 이런 담론은 청소년을 어떻게 규정하고 범주화하고 다루는가에 따라 변화했다.

<중략>

 

본론

 

■ 발달심리이론에 따른 학자들의 청소년의 정의

 

1. 성숙주의 이론 - 루소

 

청소년이라는 용어는 원래 라틴어 가고 어원으로 성장하다 또는 성숙에 이른다는 의미의 ‘adolescere’라는 동사로부터 파생된 것이다. 모든 사회에서 청소년기는 미성숙한 아동기로부터 성숙한 성인기로 옮겨가는 성장의 시기이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 발달심리이론에 따른 학자들의 청소년의 정의 (글자크기 11, A4 3~4장) 자신이 동의하는.hwp 346.5 KB 2021-12-28 10:07:11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