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 7,000p |
2022-01-10 14:11:40 |
|
아래의 문항에 따라 구체적인 과정을 서술하시오. (1) 주변에서 관찰한 유아 및 아동을 대상으로 혐오통제(소멸, 체벌, 타임아웃, 반응대가 중 택 2)에 의한 행동수정이 필요한 경우를 선정한다. (2) 목표 행동의 행동수정에 적합한 혐오통제 기법을 선정한다. (3) 행동수정 절차에 따라 지도방법 및 과정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아래의 문항에 따라 구체적인 과정을 서술하시오.
(1) 주변에서 관찰한 유아 및 아동을 대상으로 혐오통제(소멸, 체벌, 타임아웃, 반응대가 중 택 2)에 의한 행동수정이 필요한 경우를 선정한다.
(2) 목표 행동의 행동수정에 적합한 혐오통제 기법을 선정한다.
(3) 행동수정 절차에 따라 지도방법 및 과정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서론
영유아기는 신체 및 운동기능, 인지, 언어, 의사소통기술, 사회정서 등 여러 측면에서 발달이 이루어지는 시기이며, 인간의 모든 기반이 만들어지는 결정적 시기이기도 하다. 발달과정 중 영유아는 일시적으로 적응상의 어려움을 겪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안정된 모습을 찾게 된다. 그러나 일
중략
본론
■ 문제행동의 개념
영유아 문제행동은 정서, 인지, 신체, 사회성, 도덕성 등 영유아의 전인적 발달이 그 발달시기에 부적절하거나 역기능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뜻한다. 즉 영유아 연령에 알맞은 규범적 행동으로 보기에는 부적절하거나 부적응적인 행동이나 태도를 보이는 것으로, 행동문제, 비정상, 행동장애, 역기능적 행동 등의 용어와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