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3,000p

2022-01-09 22:01:28

광고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광고의 기능(순기능, 역기능)에 대해 설명하시오

조회수 150 추천수 3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3000
 

주제
 

광고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광고의 기능(순기능, 역기능)에 대해 설명하시오 (글자크기 10~12, A4 2장 이상)

 

  • 목차

    • 서론
    • 본론
      ■ 광고의 개념
      ■ 광고의 순기능
      ■ 광고의 역기능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광고는 소비자가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구매를 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한 시간과 노력 등을 절약할 수 있다. 제품의 존재와 효용가치를 인지하여 여러 제품을 비교함으로써 소비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도록 한다.(중략)

     

    • 본론

      ■ 광고의 개념

       

      치열한 현대 경쟁사회에서는 신속한 정보획득과 앞선 기술 개발이 기업성패를 좌우하는 성공의 열세로 여겨지고 있다. 하지만 더욱 간과해서는 안 되는 부분이 기술과 상품을 알리는 광고라고 할 수 있다. 광고의 어원인 advertising은 라틴어의 ‘아드 베르’ ‘주의를 끌다’라는 의미를 지니며 한문으로 광고는 넓을 광(廣), 알릴 고(告)자를 쓴다. ‘널리 알린다’는 뜻으로 대표될 수 있다.(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광고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광고의 기능(순기능, 역기능)에 대해.hwp 319 KB 2022-01-09 22:01:25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