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비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2-01-09 22:13:11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조회수 36 추천수 3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서론

 

 

시장 매력도란 어떤 시장에 진입한 기업들이 잠재적으로 얻을 수 있는 평균적인 이익의 크기를 의미한다. 기업이 이상적인 시장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그 시장에 대해 매력을 느껴야 한다. 우리가 흔히 '아, 매력 있는 사람이다'라고 했을 때,

<중략>

 

 

본론

 

■ 시장 매력도 분석 절차

 

1) 매력도 평가기준을 결정하라.

시장 매력도는 특정 시장에 진입한 기업들이 잠재적으로 얻을 수 있는 평균적인 이익의 크기를 말한다. 시장 매력도의 평가기준은 시장의 외형적 요인, 5 forces 모델을 통한 시장구조요인, 환경적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hwp 354 KB 2022-01-09 22:13:06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