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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7,000p |
2022-04-11 14:28: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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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및 포지셔닝에 대해 설명한 후, 리포지셔닝을 한 기업의 사례를 찾아 본인의 의견을 제시해봅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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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및 포지셔닝에 대해 설명한 후, 리포지셔닝을 한 기업의 사례를 찾아 본인의 의견을 제시해봅시다.
-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및 포지셔닝을 분류하고 각 특징에 대해 3가지 이상 제시
- 본인이 생각하는 기업의 리포지셔닝 사례에 대한 의견 제시
서론
세상이 크게 변하고 있다. 경쟁이 치열해지고 변화의 속도는 빨라지고 있다. 그러면서 다양한 위기가 몰려오고 있다. 기업들은 이제 경쟁(competition), 변화(change), 위기(crisis), 즉 3C가 지배하는 세계 경제의 커다란 패러다임 변화를 맞고 있다. 이 같은 상황 변화에서 살아남으려면 기업들에 새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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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론
■ 시장세분화
1) 개념
신제품을 통해서 진입하고자 하는 시장은 경쟁제품, 고객의 니즈, 인구 통계, 소비자 태도 등 매우 복잡하게 세분화되어 있다. 따라서 기업에서는 출시 전에 시장을 명확히 파악하고, 경쟁제품과 자사제품의 위치를 선정하여 기회를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장세분화의 일반적인 의미는 소비자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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