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7,000p |
2021-12-28 10:11:47 |
|
1. 동작, 언어, 사회, 미술, 음악, 수학, 과학 교육 중 본인이 가장 잘하는 것 1개, 가장 자신없는 것 1개 총 2개의 교과를 선택하시오, 선택한 2개의 교과(예: 동작, 음악)와 관련된 개정누리과정 영역 목표, 내용 범주 및 내용, 놀이 사례 (제시한 놀이 사례 관련) 놀이중심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시오(예: 동작교육 관련 영역의 개정누리과정의 목표, 내용 범주 및 내용, 놀이사례, 제시하나 놀이 사례 관련 놀이중심 활동계획안, 음악교육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1. 동작, 언어, 사회, 미술, 음악, 수학, 과학 교육 중 본인이 가장 잘하는 것 1개, 가장 자신없는 것 1개 총 2개의 교과를 선택하시오, 선택한 2개의 교과(예: 동작, 음악)와 관련된 개정누리과정 영역 목표, 내용 범주 및 내용, 놀이 사례 (제시한 놀이 사례 관련) 놀이중심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시오(예: 동작교육 관련 영역의 개정누리과정의 목표, 내용 범주 및 내용, 놀이사례, 제시하나 놀이 사례 관련 놀이중심 활동계획안, 음악교육 관련 영역의 개정누리과정 목표, 내용 점주 및 내용, 놀이 사례, 제시한 놀이사례 관련 놀이중심 활동계획안)
* 작성자는 임의로 ’과학과 동작의 영역’을 선정해 자료를 수집하였습니다.
서론
유아의 일상은 놀이로 가득 차있다. 유아들에게 있어 놀이는 언제나 즐거운 것이며 환상을 경험하게 하고 세상을 탐구하도록 하는 하나의 매개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놀이를 통해 유아는 사물과 또래, 주변의 상황과 끊임없이 상호작용한다. 스스로 선택하고, 자발적이며, 개방적이고, 즐길 만한 것이면 어떠한 활동도 모두 놀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중략>
본론
■ 유아와 놀이의 관계
1. 놀이상황
원내 행사로 인해 붙여 놓은 풍선에 아동이 등원 시 관심을 가진다. ‘선생님 풍선이 벽에 붙어있어요’, ‘어? 내가 좋아하는 노란색 풍선이다!’라며, 등원 시 부모와 헤어지기 힘들어하던 아동도 풍선에 정신이 팔려 자연스럽게 원 안으로 들어온다.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