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조금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2-03-07 15:51:55

사회복지 프로그램 마케팅[고객, 경쟁자, 마케팅믹스(4P), 사회서비스 프로그램의 마케팅]에 대하여 논하시오

조회수 50 추천수 11 댓글수 1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사회복지 프로그램 마케팅[고객, 경쟁자, 마케팅믹스(4P), 사회서비스 프로그램의 마케팅]에 대하여 논하시오

 
 
 
서론
 

복지에 대한 국가의 책임이 아무리 확대된다 하더라도 정부의 역할이 큰 몫을 차지하고 있는 오늘날의 복지국가에서 민간부분의 복지활동은 결코 감소되거나 위축되고 있지 않다. 일반적으로 민간부분의 복지활동은 그 규모에 있어서 정부차원의 복지활동에 비해 작고 서비스 내용도 한정적이라는 단점이 있으

중략
 
 
본론
 

■ 사회복지 프로그램의 마케팅

 

1) 고객

 

영리기관은 소비자 집단으로 구성된 하나의 시장을 가지고 있지만, 비영리조직은 두 개의 시장과 상호작용해야 한다. 하나는 비영리기관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들로 구성된 시장이고, 다른 하나는 비영리기관 활동을 지원하는 ‘후원자’들로 구성된 시장이다. 수혜자와 관련해서는 자원분배 문제가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사회복지 프로그램 마케팅 고객, 경쟁자, 마케팅믹스(4P), 사회서비스.hwp 326.5 KB 2022-03-07 15:51:49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