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7,000p |
2022-03-07 15:51:55 |
|
사회복지 프로그램 마케팅[고객, 경쟁자, 마케팅믹스(4P), 사회서비스 프로그램의 마케팅]에 대하여 논하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사회복지 프로그램 마케팅[고객, 경쟁자, 마케팅믹스(4P), 사회서비스 프로그램의 마케팅]에 대하여 논하시오
서론
복지에 대한 국가의 책임이 아무리 확대된다 하더라도 정부의 역할이 큰 몫을 차지하고 있는 오늘날의 복지국가에서 민간부분의 복지활동은 결코 감소되거나 위축되고 있지 않다. 일반적으로 민간부분의 복지활동은 그 규모에 있어서 정부차원의 복지활동에 비해 작고 서비스 내용도 한정적이라는 단점이 있으
중략
본론
■ 사회복지 프로그램의 마케팅
1) 고객
영리기관은 소비자 집단으로 구성된 하나의 시장을 가지고 있지만, 비영리조직은 두 개의 시장과 상호작용해야 한다. 하나는 비영리기관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들로 구성된 시장이고, 다른 하나는 비영리기관 활동을 지원하는 ‘후원자’들로 구성된 시장이다. 수혜자와 관련해서는 자원분배 문제가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