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5,000p

2021-12-09 11:00:37

Cranton의 분류 근거에 따라 학습동아리의 유형을 제시하고 학습동아리 활성화의 원리에 대해 논하시오.

조회수 12 추천수 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Cranton의 분류 근거에 따라 학습동아리의 유형을 제시하고 학습동아리 활성화의 원리에 대해 논하시오.

 

 

서론

 

학습동아리는 성인학습자의 자발적 행위에 의하여 결성되며, 공동의 관심사를 주제로 성인들이 정기적으로 함께 모여 공부하는 소모임이다. 급변하는 사회는 평생학습을 필요로 하는 사회가 되었으며, 이러한 사회적 현상은 혼자서 공부하던 과거와 달리 필요에 의한 관심주제를 함께 모여서 공부하는 학습동아리에 대한 관심으로 증대되고 있는 추세다.

<중략>

 

 

본론

 

■ 학습동아리의 개념

 

학습동아리는 학습자의 자발적 행위에 의하여 결성되며, 공동의 관심사를 주제로 성인들이 정기적으로 함께 모여 공부하는 소모임이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Cranton의 분류 근거에 따라 학습동아리의 유형을 제시하고.hwp 343.5 KB 2021-12-09 11:00:33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