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목차
1. 상품(홍보하려는 기관이나 사업)의 특성 분석 (상품의 내용, 경쟁기관이나 사업의 존재여부 등)
2. 유치하려는 소비자 집단의 특성별 구분
3. 대상별 소비자에게 호소하기 위한 전략 (담당, 장소, 방법 등을 일목요연하고 자세히 제시)
5. 홍보예산
6. 첨부 (보도 자료, 광고전단, 안내지 자료, 홈페이지 자료 등)
본문 내용
1. 상품(홍보하려는 기관이나 사업)의 특성 분석 (상품의 내용, 경쟁기관이나 사업의 존재여부 등)
(1) 상품의 내용
“신나게 놀아요” - 저소득층 아동에 대한 미술 치료적 집단상담...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