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보육교사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보육교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보육교사 7,000p

2022-01-05 17:16:58

1. 피아제와 비고츠키의 이론에서 유치원에 다니는 연령인 유아기의 특징을 요약정리하시오. 2. Gardner가 제안한 다증지능이론이 주는 교육적 시사점을 우리나라 유치원 교육현장에 적용하여 논하시오. 3. 우리 반 어린이들의 창의적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창의적 아이디어 기법을 활용한 수업 활동 계획안을 작성하시오. 4. 교사의 기대와 칭찬은 학생들의 인지적, 정서적 발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교사의 입장에서 이러한 기대와 칭찬을 효과적으로

조회수 31 추천수 3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1. 피아제와 비고츠키의 이론에서 유치원에 다니는 연령인 유아기의 특징을 요약정리하시오.

2. Gardner가 제안한 다증지능이론이 주는 교육적 시사점을 우리나라 유치원 교육현장에 적용하여 논하시오.

3. 우리 반 어린이들의 창의적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창의적 아이디어 기법을 활용한 수업 활동 계획안을 작성하시오.

4. 교사의 기대와 칭찬은 학생들의 인지적, 정서적 발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교사의 입장에서 이러한 기대와 칭찬을 효과적으로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시오.

 

 

서론

 

유아는 걸음마를 시작할 즈음부터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까지의 어린이를 가리킨다. The Mighty Toddler와 The Emotional Life of the Toddler에 따르면 유아는 만 1세부터 만 5세까지 나이에 속하는 어린이다.

<중략>

 

 

본론

 

■ 유아기의 특징

 

1) 피아제

 

피아제는 인지발달단계를 감각운동기(0~2세), 전조작기(2~7세), 구체적 조작기(7~11세), 형식적 조작기(11세~)로 나누었으며, 이러한 단계에 맞는 교수와 학습방안이 설계되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피아제와 비고츠키의 이론에서 유치원에 다니는 연령인 유아기의.hwp 346 KB 2022-01-05 17:16:56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수정삭제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