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자사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기업들은 ‘브랜드 확장’을 진행한다. 브랜드 확장 진행시에는 명백한 장/단점이 있다. 이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브랜드 확장에 대한 찬/반 중 선택하여 근거를 제시하고 토론해 보시오.
A : 브랜드 확장에 대해 찬성한다. / B : 브랜드 확장에 대해 반대한다.
토론자료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네이버톡톡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톡톡
https://talk.naver.com/W4YJR0
자사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기업들은 ‘브랜드 확장’을 진행한다. 브랜드 확장 진행시에는 명백한 장/단점이 있다. 이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브랜드 확장에 대한 찬/반 중 선택하여 근거를 제시하고 토론해 보시오.
A : 브랜드 확장에 대해 찬성한다. / B : 브랜드 확장에 대해 반대한다.
자사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기업들은 ‘브랜드 확장’을 진행한다. 브랜드 확장 진행시에는 명백한 장/단점이 있다. 이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브랜드 확장에 대한 찬/반 중 선택하여 근거를 제시하고 토론해 보시오.
A : 브랜드 확장에 대해 찬성한다. / B : 브랜드 확장에 대해 반대한다.
자사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기업들은 ‘브랜드 확장’을 진행한다. 브랜드 확장 진행시에는 명백한 장/단점이 있다. 이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브랜드 확장에 대한 찬/반 중 선택하여 근거를 제시하고 토론해 보시오.
A : 브랜드 확장에 대해 찬성한다. / B : 브랜드 확장에 대해 반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