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3,000p

2021-12-23 22:49:25

마케팅 개념(concept)의 각 발전 단계별 차이에 대해 설명하시오

조회수 76 추천수 8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3000
 

주제
마케팅 개념(concept)의 각 발전 단계별 차이에 대해 설명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마케팅 개념의 변화
      ■ 마케팅 개념(concept)의 각 발전단계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마케팅이란 개념이 형성되기 이전에 이미 교환이라는 개념이 있었다. 마케팅은 기본적으로 기업과 소비자 간의 교환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마케팅에 대한 정의는 시대의 변천과 사회 및 기업의 발전에 따라 크게 변해 왔다.(중략)

     

    • 본론

      ■ 마케팅 개념의 변화

       

      마케팅의 개념은 시대적 흐름에 따라 생산 중심의 마케팅에서 판매 중심의 마케팅으로, 다시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으로 변화되면서 발전되어 왔다. 마케팅 개념이 처음 우리 경제사회에 도입된 것은 생산과 소비를 연결하게 해주는 교환시장이 형성되면서부터이다(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 마케팅 개념(concept)의 각 발전 단계별 차이에 대해 설명하시오.hwp 356 KB 2021-12-23 22:49:2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