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마케팅 개념(concept)의 각 발전 단계별 차이에 대해 설명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마케팅 개념의 변화
■ 마케팅 개념(concept)의 각 발전단계
-
본문 내용
- 서론
마케팅이란 개념이 형성되기 이전에 이미 교환이라는 개념이 있었다. 마케팅은 기본적으로 기업과 소비자 간의 교환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마케팅에 대한 정의는 시대의 변천과 사회 및 기업의 발전에 따라 크게 변해 왔다.(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