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보육교사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보육교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보육교사 5,000p

2021-12-20 11:18:31

실생활에서 나타나는 아동발달문제사례를 찾아서 수업시간에 다룬 발달이론 및 내용을 기반으로 분석하여 아동의 문제와 그 원인 및 해결방안을 서술하시오

조회수 38 추천수 9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주제

 

실생활에서 나타나는 아동발달문제사례를 찾아서 수업시간에 다룬 발달이론 및 내용을 기반으로 분석하여 아동의 문제와 그 원인 및 해결방안을 서술하시오

 

서론

 

사람은 누구나 거짓말을 한다. 의도적이든, 습관적이든, 선의의 뜻에서든 하루에 한두 번의 거짓말은 하는 것 같다. 나는 지금까지 살면서 한 번도 거짓말을 한 적이 없다고 말할 수 있는 부모는 없을 것이다. 그런데도 아동의 거짓말은 걱정이 된다. 한두 번의 거짓말은 용서되지만, 그 횟수가 잦거나 습관적일 때는 당연히 부모로서 아동의 도덕성을 의심할 수밖에 없고 때로는 참을 수 없는 분노감에 휩싸인다.

<중략>

 

본론

 

■ 문제사례

 

5세 영민이는 황당한 말을 자주 늘어놓아 아빠, 엄마를 당혹스럽게 한다. 예를 들어 이런 식이다. “나는 티라노사우루스랑 싸워서 이겼어.” “나는 마술을 부릴 수 있어. 너는 못 하지?” “산타할아버지가 이만큼 큰 로봇을 사 준대.” 이처럼 현실에서 일어날 수 없는 일들을 마치 진짜처럼 얘기하는 것이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실생활에서 나타나는 아동발달문제사례를 찾아서 수업시간에 다룬.hwp 347.5 KB 2021-12-20 11:18:24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