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조금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한국어교원 > 20,000 포인트 > 상세보기

한국어교원

  • 15,000 포인트
  • 20,000 포인트

한국어교원 20,000p

2021-12-23 16:38:43

중급학습자(TOPIK 3급 정도에 해당)에게 피동과 사동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지 교수학습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

조회수 52 추천수 8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다운로드 시 20,000POINT가 차감 됩니다.
★ 첨부파일 다운로드 즉시 포인트가 차감 됩니다.
★ 구매 이후 재 다운로드는 2회 가능합니다.
★ 첨부파일은 열기가 아닌 저장 버튼으로 다운로드 해 주세요.
★ 파일은 한글 파일이기 때문에 모바일이 아닌 PC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주제 

 

 

중급학습자(TOPIK 3급 정도에 해당)에게 피동과 사동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지 교수학습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

 

 

서론

 

한국어를 배우는 학습자들이 한국어로 대화할 때나 한국어로 문장을 만들 때 공통으로 자주 사용하는 한국어 문법이 있다. 문법의 의미를 이해하기가 쉽고 형식적 제약도 별로 없으면서 다양한 담화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법들이 그러하다.

<중략>

 

 

 

본론

 

■ 교수학습 단계

 

1) 문법 제시 단계

 

한국어 교육에서는 문법 교육 시 문법 설명이나 규칙, 사용 시의 제한 사항 등을 연역적으로 제시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학습자 스스로 문법을 발견하고 문법의 규칙을 찾게 하는 귀납적 제시 방법,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중급학습자(TOPIK 3급 정도에 해당)에게 피동과 사동을 어떻게.hwp 592 KB 2021-12-23 16:38:39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