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2-01-06 11:11:13

기업이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 향후 문제가 발생할 경우 기한 없이 수리나 교환을 약속했을 때 이러한 약속은 기업의 부채이다. 그 이유를 서술하시오.

조회수 59 추천수 13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기업이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 향후 문제가 발생할 경우 기한 없이 수리나 교환을 약속했을 때 이러한 약속은 기업의 부채이다. 그 이유를 서술하시오.

 
 
서론
 

제품보증은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제품의 수량, 품질, 성능에 결함이 있으면 제품을 수리 혹은 교환해주겠다는 약정을 말한다. 제품보증은 판촉수단으로 주로 사용되며, 판매 후 일정기간에 대해서 하자부품의 교환, 수리, 무료 사후서비스, 제품 전체 교환 또는 현금환급 등 다양하다.

중략

 

본론

 

■ 부채의 정의

 

부채란 과거 사건의 결과로 미래에 기업의 자원이 유출될 것으로 기대되는 의무다. 쉽게 말하면 기업이 갚아야 할 빚이다. 발생하지도 않은 사건에 대해 미리 부채와 비용을 처리하는 것이 이해되지 않을 수 있다. 회계에서는 손익계산서를 만드는 근간으로 수익·비용 대응의 원칙을 적용하는데, 수익이 발생할 때 그 수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기업이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 향후 문제가 발생할 경우 기한 없이.hwp 337.5 KB 2022-01-06 11:11:08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