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5,000p |
2022-01-12 15:08:28 |
|
저학년이나 학습능력이 낮은 학습자의 수업에 적용하기 적절한 수업방법의 유형에 대해 논하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저학년이나 학습능력이 낮은 학습자의 수업에 적용하기 적절한 수업방법의 유형에 대해 논하시오.
서론
발견학습과 탐구학습은 학습자에게 가르쳐야 할 내용을 최종적인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그 최종 형태를 학습자 스스로 조직하는 것이다. 지식획득의 과정에 주체적으로 참가함으로써 학습자에게 자연이나 사회를 조사하는 데 필요한 탐구능력을 몸에 배게 하고, 인식의 기초가 되는 개념의 형성을 꾀하고, 다시
중략
본론
■ 발견학습의 이해
1) 개념
발견학습은 학문의 개념이나 원리를 발견 또는 재발견하는 과정을 학습자에게 직접 체험시킴으로써, 과학의 성과와 탐구의 과정 및 기법을 종합적으로 학습시키려는 교수-학습법이다. 학습자에게 가르쳐야 할 내용을 최종적인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그 최종 형태를 학습자 스스로 조직하도록 요구하는 상황에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