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5,000p

2022-01-11 22:51:37

한국어 교실 현장에서 상호주의에 입각한 교사의 역할에 대해 자신의 생각 작성해보기

조회수 26 추천수 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한국어 교실 현장에서 상호주의에 입각한 교사의 역할에 대해 자신의 생각 작성해보기

 

 

서론

 

Vygotsky의 상호주의는 아동이 새로운 원리를 배우고 찾기 위해 호기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환경을 탐색하는 존재라고 보는 점에서 피아제의 견해와 일치한다. 그러나 스스로 주도하는 발전을 중시하는 피아제와 달리 Vygotsky는 인지발달에 대한 사회적 기여를 강조했다.

<중략>

 

 

본론

 

■ 상호주의에 입각한 교사의 역할

 

1) 협동학습의 집단 편성

 

협동학습은 학습자의 성취도 향상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학습자들이 수업에 대하여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게 하며 긍정적인 자아개념을 형성하게 한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한국어 교실 현장에서 상호주의에 입각한 교사의 역할에 대해 자신의.hwp 348 KB 2022-01-11 22:51:3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