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하여 마케팅조사목적을 임의로 결정한 뒤 이에 맞는 소비자 동향조사를 위한 설문항목을 작성한다
114
42
0
0
상품가격 0원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주제
특정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하여 마케팅조사목적을 임의로 결정한 뒤 이에 맞는 소비자 동향조사를 위한 설문항목을 작성한다
목차
서론
본론
■ 마케팅조사의 목적
■ 설문지
참고문헌
본문 내용
서론
마케팅조사는 시장 환경이 창출해 내는 여러 가지 불확실한 상황을 보다 명확하게 이해함으로써 내재되어 있는 불확실성을 줄이거나 제거하는 방법의 하나이다. 마케팅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고 이와 관련된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시의적절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일련의 과정
...중략
본론
■ 마케팅조사의 목적
인터넷과 소셜 네트워크의 장이 지금과 같이 발달하기 이전에는 직접 경기장에 방문하거나 텔레비전 신문 현수막 등을 통해 경기 일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스포츠팬들이 경기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인터넷 기사를 통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더 나아가 각 구단의 SNS를 통해 경기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