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조금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4-05-16 15:55:20

특정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하여 마케팅조사목적을 임의로 결정한 뒤 이에 맞는 소비자 동향조사를 위한 설문항목을 작성한다

조회수 89 추천수 3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특정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하여 마케팅조사목적을 임의로 결정한 뒤 이에 맞는 소비자 동향조사를 위한 설문항목을 작성한다

 
  • 목차

    • 서론
    • 본론

      ■ 마케팅조사의 목적

      ■ 설문지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마케팅조사는 시장 환경이 창출해 내는 여러 가지 불확실한 상황을 보다 명확하게 이해함으로써 내재되어 있는 불확실성을 줄이거나 제거하는 방법의 하나이다. 마케팅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고 이와 관련된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시의적절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일련의 과정

      ...중략

     

    • 본론

      ■ 마케팅조사의 목적

       

      인터넷과 소셜 네트워크의 장이 지금과 같이 발달하기 이전에는 직접 경기장에 방문하거나 텔레비전 신문 현수막 등을 통해 경기 일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스포츠팬들이 경기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인터넷 기사를 통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더 나아가 각 구단의 SNS를 통해 경기 일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특정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하여 마케팅조사목적을 임의로 결정한 뒤.hwp 315 KB 2024-05-16 15:55:15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