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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7,000p |
2024-04-09 11:37: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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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혜택, 고객코스트)중, 고객혜택의 3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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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혜택, 고객코스트)중, 고객혜택의 3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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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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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내용
- 본론
■ 고객혜택의 구성요소 및 사례
1. 기능적 혜택
기능적 혜택이란 시간절약, 편리성, 패션에 대한 조언 및 더 나은 구매의사결정을 포함하는 인지적으로 얻는 혜택을 의미하고 사회적 혜택은 기업과 판매원과의 가까운 관계를 형성, 좋은 친구를 사귀거나 판매원과 시간을 즐겁게 보내는 것을 포함하는 등의 정서적으로 얻는 혜택을 의미한다. 즉, 기능적 혜택은
...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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