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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7,000p

2024-04-09 11:37:21

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혜택, 고객코스트)중, 고객혜택의 3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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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혜택, 고객코스트)중, 고객혜택의 3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고객혜택의 구성요소 및 사례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기업들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제공물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는 하나의 혜택으로 작용될 수 있으며 이는 결과론적으로 고객의 기업에 대한 충성도를 높인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결국 기업들은 고객들과의 긴밀하고 지속적인 고객관계관리의 효과적인 구축을 통해 고객들의 필요와 선호에 맞는 상품과

      ...중략

     

    • 본론

      ■ 고객혜택의 구성요소 및 사례

       

      1. 기능적 혜택

       

      기능적 혜택이란 시간절약, 편리성, 패션에 대한 조언 및 더 나은 구매의사결정을 포함하는 인지적으로 얻는 혜택을 의미하고 사회적 혜택은 기업과 판매원과의 가까운 관계를 형성, 좋은 친구를 사귀거나 판매원과 시간을 즐겁게 보내는 것을 포함하는 등의 정서적으로 얻는 혜택을 의미한다. 즉, 기능적 혜택은

      ...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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