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3,000p

2022-01-14 13:32:38

직접교수의 유형 즉 신체적 촉진, 언어적 촉진, 시각적 촉진, 시범에 대하여 설명하고 실제 적용사례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조회수 99 추천수 1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3000
 

주제

  • 직접교수의 유형 즉 신체적 촉진, 언어적 촉진, 시각적 촉진, 시범에 대하여 설명하고 실제 적용사례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목차

  • 서론
  • 본론

■ 직접교수의 개념

■ 직접교수의 절차

■ 직접교수의 유형

■ 직접교수의 유형별 사례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직접교수란 교사 중심적 교수전략으로, 체계적인 절차로 장애영유아의 완전학습을 지향하는 교수전략이다. 실패를 많이 경험하는 장애영유아가 실패하지 않고 성공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점검하고 피드백하는 교수전략이다.... (중략)

 

  • 본론

■ 직접교수의 개념

 

직접교수란 교사 중심적 교수전략으로 체계적인 절차로 아동의 완전학습을 지향하는 교수전략이다. 실패를 많이 경험하는 장애영유아가 실패하지 않고 성공적인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점검하고 피드백을 줄 수 있는 교수전략이다... (중략)

 

직접교수는 교사가 수준별 교재를 이용하여 아동들을 참여시키는 교사 중심의 수업방법이며, 학습목표를 명확하게 하고, 연계적으로 아동의 수행 결과에 대해 피드백을 주어야 한다. 직접교수는 행동교정이나 정밀수업과 같이 고도의 구조화된 수업... (중략)

 

직접교수의 핵심은 교사의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역할이다. 즉 교수학습의 중심은 교사이며, 교사는 아동들에게 학습내용을 직접 가르쳐야 한다. 교사는 아동들에게 기능과 활동을 안내하고 점검하며 피드백을 주어 효과적인 수업이 되도록 중점을...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직접교수의 유형 즉 신체적 촉진, 언어적 촉진, 시각적 촉진, 시범에.hwp 343 KB 2022-01-14 13:32:34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4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