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3-12-01 11:14:04

마케팅 환경변화에 따른 전략에 대해 살펴보고, 그 중 하나의 전략을 선정하여 사례를 들어 전략의 필요성에 대해 조사해 보세요

조회수 79 추천수 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마케팅 환경변화에 따른 전략에 대해 살펴보고, 그 중 하나의 전략을 선정하여 사례를 들어 전략의 필요성에 대해 조사해 보세요

서론: 선택한 전략에 대한 설명과 마케팅 변화

본론: 마케팅 전략을 선정하여 전략에 대한 내용과 사례를 서술

결론: 자신이 서술한 내용을 정리하고 앞으로 방향과 문제점 등을 서술

 
  • 목차

    • 서론
    • 본론

      ■ 코로나19로 인한 펜데믹 상황

      ■ 마케팅 환경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 언택트 전략

      ■ 언택트 마케팅 사례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지난 10여년 동안 기업환경은 급격하게 변화하였다. 새로운 환경변화요인에 따라 기업은 새로운 시장환경에 맞는 마케팅 전략의 변화를 추구하여왔다. 전략은 현재가 아니라 미래의 비전에 대한 의사결정이다. 그래서 전략적 의사결정은 항상 불확실성의 위험의 연속선상에 있다. 뭐든 확실한 상황 하에서는

      ...중략

     

    • 본론

      ■ 코로나19로 인한 펜데믹 상황

       

      코로나19(COVID-19)는 SARS-CoV-2 감염으로 인한 호흡기 증후군으로, 병원체로는 Coronaviridae 계열에 속하는 크기가 27~32kb 정도의 RNA 바이러스로 정식명칭은 코로나–19(국문 명칭), COVID-19로 명명되었다. 코로나19는 2020년 4월에 이르러 결국 세계보건기구(WHO)로부터 팬데믹의 지위를 얻게 되었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마케팅 환경변화에 따른 전략에 대해 살펴보고, 그 중 하나의 전략을 선정하여 사례를 들어 전략의 필요성에 대해.hwp 320 KB 2023-12-01 11:14:0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